2023 가장 핫한 호치민 가라오케 KTV 추천 BEST 5

2023 가장 핫한 호치민 가라오케 KTV 추천 best 5

2023 가장 핫한 호치민 가라오케 KTV 추천 best 5

Blog Article


아가씨들이 간단한 한국말을 하고 분위기를 띄우기 위해 다양한 서비스나 볼거리를 제공해드립니다. 저는 형님들이 한가지를 말씀하시면 다섯가지 정도 경우의 수를 사실상 고려해두고 준비하고 있답니다. 각각의 룸은 최신의 ktv 기계가 설치되어 있으며 음향장비 또한 매우 우수합니다. 마이크의 에코도 훌륭하게 세팅이 되어있어 노래를 부르는 맛이 살아있습니다.


저렴하게 즐기신다면 소주, 맥주 세트로도 충분하지만 접대나 회식이라면 양주 세트로 선택하셔도 가격에 대한 부담은 크지 않은 편입니다. 여기 추가적으로 꽁까이 티씨를 포함해 약간의 웨이터와 마담 팁 정도가 발생되며 주류 추가에 따라서도 비용이 더해집니다. 구체적인 다낭 가라오케 가격은 업소에 따라 차이가 있으므로 아래에 있는 가격은 단순 참고용으로 생각하시면 됩니다. 과거에 최고로 잘 나갔던 자리 좋고 모든 게 좋았던 가라오케인데요 중간에 한국인 운영자들 나가면서 베트남 애들이 어찌해본다고 했다가 멸망했었습니다. 이번에 다낭에서 아주 오래 지내신 분이 인수하면서 재오픈을 했습니다. 2024년 최신곡 모두 업데이트뿐 아니라 전체적인 리모델링과 박닌, 하노이 마담 영입등 다시 한번 일어나고 있습니다.


다낭공항에 아침에 떨어져서 택시타고 호텔가서 체크인하고 낮부터 진짜 할게 없는거임. 말로는 인테리어,방역,보수 등 엄청 깔끔하게 손님 많다고 일찍 가라고 하더라고. 첫타임이 뭐냐고 물었더니 가라오케 오픈하고 아가씨들 먼저 온 손님들한테 초이스 돌기전에 먼저가서 첫번째로 아가씨들 보는거라고 함. 뭐 이쪽 바닥에서 일하는 사람이다보니 믿고 받은 연락처대로 톡 해봄.


장소 예약하는게 쉽지만은 않은 것 같아요. 예약을 하려고 하니까 많은 인원을 수용할 수 있는 곳은 이미 풀로 다 차있기도 하고.. ​저희 가게는 레깅스, 셔츠, 기모노, 노래방, 가라오케, 룸사롱, 풀사롱 등 모든 카테고리를 한번에 즐길 수 있는 제주도 최고의 시스템입니다. 누구보다 저렴한 가격에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제주가라오케를 추천하고 안내해드리고 있습니다.


2위로 선정된 보스 가라오케는 7군 쭝선에 위치한 가라오케로, 베트남 로컬식 스타일의 호치민 로컬 가라오케입니다. 호치민에 거주하는 사람 중에 한번도 안가본 사람은 있어도 한번만 가본 사람은 없다는 호치민에서 가장 큰 큐모를 자랑하는 가라오케이기도 합니다. 블링블링 가라오케는 호치민 3군 파스퇴르 거리에 위치한 가라오케로, 호치민으로 다시 찾아오신 저희 손님들이 가라오케 방문을 하게 되면 꼭 다시 방문하는 재방문율 100%인 가라오케입니다. 나트랑 세븐 가라오케는 아쿠아리움 스타일의 노래방으로, 이런 방식의 가라오케는 전 세계에서 흔히 볼 수는 없습니다.


예를 들어 80년대 디스코 클럽에서 노래를 부르거나, 90년대 그룹의 멤버로 변신했을 때 노래를 부를 수 있습니다. 골드스타는 치앙마이 가라오케에서 가장 유명한 가라오케 입니다. 최근에는 중국인들도 많이 찾는 관광지가 되어버렸기 때문에 피크 타임을 놓치신다면 괜찮은 푸잉들을 놓치실 수도 있습니다. 어느 수준의 서비스가 제공되고, 위생적인 시설과 도우미 서비스의 수준정도를 잘 체크해서 형님들의 안락한 여행을 책임지고 있다는 점 강조해서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단적으로 말씀드리면, 마사지와 가라오케는 간단하게 서비스 받고 가는게 좋고 에코걸은 진득하게 즐기는것이 가장 좋다는 점 공유드립니다. 제가 형님들이 원하는 스타일을 깔끔하게 정리해서 마음에 드는 에코걸과 함께 휴가기간 내내 지낼 수 있게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항상 낮은 자세에서 방문하신 고객님들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최선을다해 모시겠습니다. 강남 런닝래빗 달토 가라오케는 최첨단 테크놀로지 음향시스템 외에도 더 친밀한 노래 경험을 원하는 사람들을 위한 개인실도 제공합니다. 이 객실은 고급 사운드 시스템과 편안한 좌석을 갖추고 있어 편안하게 휴식을 취하고 음악을 즐길 수 있습니다.


자연스럽게 관광객을 상대로 하는 업종들이 잘 발달하여 있으며 어디를 가든지 외국인들이 다니기에 불편함이 없고 현지인들도 외국인에게 다른 지역에 비해서도 더욱 친절하게 대하는 편입니다. 또한 베트남에서는 보통 아직 영어가 잘 통하지 않아서 은근히 돌아다니기 불편한 편인데 다낭에서는 그나마 덜 합니다. 오히려 다낭 가라오케를 비롯해 붐붐을 가시더라도 한국어가 가능한 직원들이 상주하고 있어 국내와 다름없는 소통이 가능합니다. 모나리자 가라오케는 픽업서비스와 샌딩서비스를 지원합니다.


첫번째로 레깅스룸, 셔츠룸, 일반룸들과 마찬가지로 여직원을 초이스하며 취향에 맞는 여직원을 초이스한 후 두번째로 여직원들과 인사를 나누면서 술자리가 시작됩니다. 여직원들을 잘못 골랐으면 실장들에게 재요청을 드릴 수 있으며 추가요금은 따로 없습니다. 즐거운 술자리를 즐기며 함께 수위높은 이야기를 할 수 있고 재밌는 게임도 할 수 있습니다. 주대는 16만원대로 저렴한 편은 아니지만 기본주대가 10만원으로 양주가격이 조금 나가는 편 입니다. 손님이 룸 안에 입장후에 여직원을 지명(초이스)를 한 후 셔츠를 입고 접대를 한다고 하여 이름이 붙은게 셔츠룸이다.


방문하시는 모든 고객님의 만족을 위해 친절함과 매너를 기본 원칙으로 서비스하고 있으며, 단체가 아닌 오직 1분이라도 항상 정성을 다해 모시고 있습니다. 서울에서 22년 재방문 1위로 인증된 하이퍼블릭 가라오케의 가성비 좋은 업장입니다. 서울의 강남가라오케 Running Rabbit(이하 달토)입니다. 저희 업장은 하이퀄리티 고정맴버 출근률1위(역삼동 핫플레이스)로 많은분들이 찾아주시고 계십니다.

윈가라오케 윈가라오케 잠실가라오케 WIN가라오케 윈가라오케

Report this page